ARIA(아리아)

고객의 행동패턴, 빅데이터 자료, 개인화 모형 UI를 이용하여 만족도 높은 지능형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핑거의 자체 개발 솔루션 입니다.

아리아 구성도

.
.

아리아 방식

고객이 활동하는 다양한 채널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개인화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
.
다양한 채널의 고객 행동
영업점 | ATM | 스마트뱅킹 | 상담창구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군집도 | 유사도 | 이용 패턴
개인화 서비스 제공
개인화 메인화면 | 금융거래 알림

아리아 특장점

아리아 솔루션은 자원의 절감과 기존에 사용하지 않던 데이터 활용 및 도입 후 유지보수의 편의성 향상으로 추가 비용을 최소화 하는 경제적인 퍼포먼스를 제공 합니다.

01 개발의 용이성
02 필요데이터만을 저장
03 통합 개발 환경 제공
04 표준 개발 방식 도입
05 실시간 반영 가능
06 신규 Device 빠른대응
07 확장성 및 유연성
자원 절감
기존 데이터 활용

전체구성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아리아 프레임워크를 통해 수집 가공되며 지능형 개인화 엔진을 통해 더욱 정확도를 높이는 구조 입니다.

.
.